나치 약탈 예술에 관한 뉴욕 법은 덜 알려진 홀로 코스트 악에 빛을 비추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대량 학살에 대한 무지가 널리 퍼져있는 가운데, 박물관이 약탈당한 예술품에 라벨을 붙이도록 요구하는 주법은 공공 및 압력 박물관에 알릴 것이지만 구현은 불분명하다.
루크 트레스 2022년 9월 2일, 오전 6시 23분
주요 이미지 : 중앙의 그림 인 "타마르 강간"은 1930 년대 독일에서 강압으로 유대인 수집가에 의해 판매되었습니다. 2022년 8월 20일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루크 트레스/이스라엘 시대)
NEW YORK — 이 그림은 단검이 높이 들고 여자에게 엎드려 있는 조각품처럼 끌리는 한 남자를 묘사합니다. 그녀는 경비원에게 잡힌 것처럼 보이며, 전복 된 항아리가 그녀의 발에 액체를 쏟아 붓는 것처럼 자기 방어를 위해 팔을 들어 올립니다. 윤기 있고 생동감 넘치는 천이 쌍 주위를 소용돌이 치며 하인이 백그라운드에서 현장을 피합니다.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Metropolitan Museum of Art)에있는 체포 된 6 피트 높이의 이미지는 갤러리 621의 다른 바로크 양식의 걸작들 사이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1640 년경에 프랑스 예술가 Eustache Le Sueur가 그린 "타마르의 강간"이라는 현수막을 읽기 위해 잠시 멈췄습니다.
이 그림은 그녀의 이복 동생 암논 (Amnon)에 의해 강간당할 성경적 인물을 묘사 한 것으로 믿어지며, 간판은 곧 박물관으로가는 그림의 어두운 길을 밝혀야 할 것이라고 말한다. 지난달 캐시 호츄 뉴욕 주지사는 나치 정권 하에서 약탈당한 예술품에 박물관에 라벨을 붙이도록 요구하는 것을 포함하여 홀로코스트 법안 트리오에 서명했다.
이 법안은 대량 학살의 덜 알려진 측면에 대해 대중에게 알려줌으로써 뉴욕 주에서 널리 퍼진 홀로 코스트 무지에 대처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법의 시행은 불분명하지만 박물관과 미술계가 나치 약탈 예술을 계속 다루도록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그것은 주 교육법이며 배상 노력을 목표로하지 않습니다.
아돌프 히틀러 정권 하에서 약 600,000 점의 예술 작품이 유대인들로부터 가져 왔으며 그 중 수백 점이 뉴욕 박물관에 남아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나치는 유대인들에게 부와 유산을 빼앗아 문화적으로 풍요롭게하고 세 번째 제국과 그 지도력을 풍요롭게하기를 원했으며, 그들은 자신의 수집품을 위해 귀중한 조각을 가져 갔다. 퇴보한 것으로 간주된 그림은 외화로 팔리거나 파괴되었다. 많은 경우, 유태인들은 협박을 받아 비 유태인 민간인에게 작품을 팔았습니다.
"이 법안의 추진력은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 가서이 놀라운 예술 작품이 그들에게 피를 흘리고 있다는 사실을 경고하는 것"이라고 뉴욕 주 상원 의원 인 안나 카플란 (Anna Kaplan)과 함께 법을 후원 한 뉴욕 주 의회 의원 찰스 라빈 (Charles Lavine)은 말했다. 이 법안은 어느 나라에서나 최초의 법안으로 여겨진다.
어두운 역사와 현대의 증오
라빈과 카플란은 이스라엘 타임즈에 그들의 개인적인 이야기가 법안에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라빈의 할머니는 나치 대량 학살로 형제 12명을 잃었고, 카플란은 이란에서 온 유태인 정치 난민이다.
국회의원들은 설문 조사에서 젊은 뉴요커들이 대량 학살에 대한 기본 사실을 알지 못한다는 설문 조사 후에 홀로 코스트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있는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홀로 코스트에 대한 보상을 요구하는 유대인들을 대표하는 클레임 컨퍼런스 (Claims Conference)의 2020 년 설문 조사에 따르면 뉴요커의 60 %는 6 백만 명의 유태인이 살해되었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58%는 단일 집단 수용소의 이름을 지을 수 없었다. 19%는 유태인들이 홀로코스트를 일으킨다고 믿었다. 43%는 아우슈비츠가 무엇인지 몰랐다.
"이 법안의 의미는이 예술,이 예술 작품이 유대인의 집이나 유대인 조직에서 도난 당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입니다."라고 Kaplan은 말합니다. "그것은 단지 유대인을 죽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의 목표를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유대인 정체성과 유대인 문화를 제거하기 위해 그들의 부를 사용하고 재산을 훔치려고했습니다. "
Hochul은 8 월 10 일 브루클린의 유대인 유산 박물관에서 두 가지 다른 관련 법안과 함께 예술법에 서명했습니다. 다른 법안 중 하나는 주 공무원이 1994 이후 의무적 인 학교의 홀로 코스트 교육을 모니터링하도록 요구하지만 효과가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세 번째 법은 생존자들의 재정적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홀로코스트 배상금을 지급하는 은행이 자발적으로 송금하는 은행을 공개하도록 주 금융 서비스부에 의무화하고 있다. 뉴욕주의 40,000 생존자 중 약 삼분의 일이 빈곤선 아래에 살고 있습니다.
Hochul은 홀로 코스트를 기억하고 뉴욕에서 반 유대인 증오 범죄의 높은 비율에 맞서 싸울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Lavine, Kaplan 및 생존자 앞에서 법에 서명했습니다. 뉴욕시는 다른 어떤 도시보다 생존자가 많은 곳이며, 이스라엘 이외의 지역에서 가장 많은 유대인 인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태인들은 뉴욕에서 다른 어떤 집단보다 훨씬 더 증오 범죄의 표적이 되고 있으며, 반유태주의 사건은 거의 매일 일어나고 있다.
"'절대 잊지 마세요'는 슬로건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설교하는 것이지만, 나는 그것이 정말로 가르쳐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고 Hochul은 말했다.
이 법안은 유럽의 나치 시대에 도난당한 예술 작품이있는 박물관이 "전시와 함께 그러한 정보를 인정하는 플래 카드를 눈에 띄게 배치"하도록 요구할 것이라고 법은 말합니다. "많은 박물관이 현재 도난당한 예술품을 출처에 대한 인식없이 전시하고 있습니다."
법에 따르면 박물관은 플래 카드를 "실행 가능한 범위까지"배치하여 잠재적으로 규칙을 더킹하는 방법을 제공해야합니다. 박물관은 또한 라벨을 붙이고 싶지 않은 예술을 무너 뜨릴 수 있습니다.
1933 년에서 1945 년 사이에 "유럽에서 절도, 압수, 압수, 강제 판매 또는 기타 비자발적 인 수단으로 인해 손을 바꾼 것"은 1945 년 이전에 제작 된 작품을 다루며, 이는 당국과 민간인이 찍은 예술에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능동적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그것은 '결코 잊지 마라'가 아니라 '기억하라'입니다.
"홀로 코스트에 대해 달리 생각하지 않거나 홀로 코스트의 폭, 깊이, 범위 및 일어난 일을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길, 또 다른 기회를 열어줍니다."라고 클레임 컨퍼런스의 수석 부사장 인 그레고리 슈나이더 (Gregory Schneider)는 말했다. "능동적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그것은 '결코 잊지 마라'가 아니라 '기억하라'입니다. 기억해야 할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법은 즉시 발효되었지만 어떻게 시행 될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도난당한 각 예술 작품에는 "어두운 역사"를 설명하는 간판이나 플래 카드가 동반되어야한다고 Kaplan은 말하면서 갤러리에서 일반화 된 인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물관은 텍스트를 표현하는 방법과 플래 카드를 배치 할 위치를 결정할 것이며 규정 미준수에 대한 처벌은 없습니다. 어떤 박물관도 시행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더 큰 문제는 어떤 예술 작품과 얼마나 많은 예술 작품이 법의 취지에 속할 것인가입니다.
로마의 베네치아 궁전 앞에서 헤르만 괴링 사단의 독일 병사들은 조반니 파올로 파니니니가 1944년 1월 4일 비블리오테카 델 무세오 나치오날레 디 나폴리에서 가져온 그림을 가지고 있다. (독일 연방 기록 보관소, CC BY-SA 3.0)
어두운 과거
어두운 과거
나치 치하에서 약탈당한 수십만 점의 작품 중 많은 사람들의 행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2009 년 체코에서 열린 홀로 코스트 시대 자산 회의에서 도난당한 작품의 수는 650,000 개로 집계되었으며 100,000 개가 반환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1990년대가 되어서야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와 디지털화된 기록이 예술의 출처 또는 소유권 역사에 대한 정보를 추적하고 공유하여 널리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09 년 체코에서 열린 홀로 코스트 시대 자산 회의는 도난당한 작품의 수를 650,000 개로 설정했으며 100,000 개가 반환되지 않은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당신이 모르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정량화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심지어 회복 된 모든 것에 대한 전체 데이터베이스는 없습니다."라고 Schneider는 말했습니다. 유태인들로부터 도난당한 대부분의 미술품은 유럽 박물관과 개인 소장품에 남아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그는 말했다.
뉴욕에서는 박물관이 이미 나치 하에서 도난당한 것으로 추정되는 작품을 Art Loss Register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 등록해야했습니다. 미국 박물관 연합 (American Alliance of Museums)과 미술관 이사 협회 (Association of Art Museum) 감독은 박물관이 히틀러 통치 기간 동안 손을 바꾼 예술 작품을 의미하는 컬렉션에서 나치 시대의 출처를 조사하고 약탈을 발견하면 그 정보를 공개하고 잠재적 인 청구인에게 다가 갈 것을 촉구하는 지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박물관 연합 (American Alliance of Museums)은 나치 시대의 출처 작품을 등록하는 나치 시대의 출처 인터넷 포털을 유지합니다. 179개 참여 박물관에 30,000개에 가까운 물건이 전시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뉴욕의 16개 박물관과 2,370개의 나치 시대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그러나 새로운 법의 영향을받는 조각의 수는 훨씬 적을 것입니다. 일부 박물관의 경우, 컬렉션의 대부분은 전시되지 않고 보관되어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박물관 인 The Met로 알려진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Metropolitan Museum of Art)은 나치 시대의 출처가있는 컬렉션에 3,403 개의 품목을 나열하지만 1,107 개만 전시되어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는 또한 나치의 통치 기간 동안 합법적 인 거래에서 손을 바꾼 예술과 약탈당한 작품을 구별하지 않으며 종종 선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절도, 압수 및 강제 판매와 관련된 법률은 주어진 시간에 뉴욕 박물관의 수백 조각에 직접 적용될 수 있지만 일부 트로피 조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예술이 사라진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고의적이지만 종종 우연한 전시 절도가 있었고, 나치 군대에 의한 실제 약탈과 압수가 있었고, 강제 판매가있었습니다."라고 보스턴 미술 박물관의 수석 연구원 인 빅토리아 리드 (Victoria Reed)는 말했다.
오늘날 예술의 지위 또한 다양합니다. 일부는 전쟁 중에 약탈당했다가 곧 회복되어 회복되었다. 다른 조각들은 배상되는 과정에 있거나, 법적 전투의 대상이다; 도난당한 물건이 있고 그런 식으로 남아 있습니다.
강제 판매 또는 강압 하에서 이루어진 판매를 결정하는 것은 특히 어렵습니다. 유태인 수집가들은 때때로 나치에 의해 소지품을 경매하거나 나치 정부에 직접 팔도록 강요 받았다. 다른 경우들에서, 그들은 박해를 피하면서 재산을 비 유대인에게 팔았고, 그들은 구입 한 물건이 가치가있는 것보다 적게 지불함으로써 상황을 악용했습니다.
"그런 종류의 주장은 연구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들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작업해야 할 데이터 포인트가 적을 수 있으며 해결하기가 더 복잡합니다."라고 Reed는 말합니다. "이 사례 중 일부는 수년이 걸립니다."
연구원이 다른 아카이브를 파헤 치기 위해 미국과 유럽 사이를 오가야 할 수도 있고 필요한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연구는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모든 사실에도 불구하고, 다른 당사자들은 특정 사건에 대해 다른 결론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 발굴 된 법원 기록에 따르면 몇 년 전에 발굴 된 법원 기록은 1933 년 독일을 떠나 미국으로 도망친 유대인 미술 상인 지그프리드 아람 (Siegfried Aram)이 소유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람은 전쟁이 끝난 후 법정에서 자신이 유대인이기 때문에 이용당했고, 나치가 박해를 강화함에 따라 자신의 집을 가치보다 적게 팔아야 했다고 주장했다. 그것을 구입 한 사업가 인 오스카 솜마르 (Oskar Sommar)는 불법적으로 집과 함께 그림을 가져 갔다고 1970 년대에 사망 한 아람 (Aram)은 말했다.
카플란은 말했다 : 특정 작품의 나치 시대의 출처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있다면, 그것은 라벨을 붙여야합니다.
전쟁이 끝난 후, 아람은 독일에서 수년 동안 그림을 되찾기 위해 싸웠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솜마르의 후손들은 사업가가 합법적으로 재산을 취득했다고 주장했고, 정부는 책임이 없다고 말했다. 솜마르의 가족은 1983년 경매에서 이 그림을 팔아 아람의 이름을 출처 기록에서 제외시켰고, 멧은 몇 달 후 이 그림을 인수했다고 뉴욕타임스가 보도했다.
사실은 독립적 인 독일 연구원 때문에 밝혀졌습니다. 이제 박물관 웹 사이트의 그림 페이지에는 그림이 Sommar에게 "Aram의 별장 구입의 논쟁의 여지가있는 부분으로"판매되었다는 드롭 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카플란은 특정 작품의 나치 시대의 출처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있다면 라벨을 붙여야한다고 말했다. "그것이 법의 의도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뉴욕 주 교육부는 특정 사례에 대한 판결과 박물관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책임이 있습니다.
대응 및 배상
뉴욕에서 나치 시대의 출처가 가장 많은 Met, Guggenheim 및 현대 미술관은 Times of Israel의 연락을 받았을 때 법을 시행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세 가지 모두 나치 시대의 약탈 가능성을 조사하는 출처 연구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 미술관은 컬렉션에 관련 작품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법안을 검토하고 준수를 추구 할 것이라고 말했다. Met은 "나치 시대에 판매 된 예술 작품에 대해 투명하고 후속 배상없이 불법적으로 충당된 것으로 확인 된 모든 물건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는 길고 잘 문서화 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구겐하임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뉴욕 박물관은 일반적으로 나치 시대의 출처 규정을 준수하고 과거에 예술품을 복원했지만 그들의 노력은 이스라엘 타임즈와 이야기 한 전문가들로부터 혼합 된 리뷰를 얻었습니다.
박물관에 반대하는 청구인을 대리해온 변호사이자 미술법 전문가 인 레이몬드 다우드 (Raymond Dowd)는 대부분의 박물관에는 그들이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인센티브가 없다고 말했다. 그들의 컬렉션의 대부분은 세금 감면의 대가로 예술에 기여하는 부유 한 사람들의 기부 형태로 제공됩니다. 어느 쪽도 흙을 파낼 동기가 없다고 그는 말했다.
"현실적이 되자. 지역 억만 장자 인 스미스 (Smith)가 당신에게 온다. 당신은 박물관 감독입니다. 그는 '피카소와 모네츠의 멋진 컬렉션을보십시오. 박물관에서 원하시지 않으세요?'"
"당신은 '오, 글쎄, 어디서 모든 것을 얻었습니까?'라고 말할 chutzpah가 있습니까? 현실은 '당신의 의지에 그것을 넣고, 우리에게 맡기고, 우리는 당신을 따라 날개를 명명 할 것입니다.'라고 Dowd는 말했습니다. "그들의 임무는 기부금을 받고 부자들이 세금 감면을 받게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법은 나치가 약탈한 예술품이 박물관으로 유입되는 것을 늦추고 큐레이터에게 부정행위를 외치는 데 더 나은 발판을 제공할 것이다.
일단 예술품이 컬렉션에 들어가면, 과거에 범죄가 저질러졌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박물관과 기증자에게 당혹스럽고 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의 큐레이터와 하급 관리자는 종종 옳은 일을하기를 원하지만 상사를 직접 비판하고 싶지는 않다고 그는 말했다.
새로운 법은 나치가 약탈한 예술품이 박물관으로 유입되는 것을 늦추고 큐레이터들에게 불법 행위를 외치는 데 더 나은 발판을 마련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클레임 컨퍼런스의 슈나이더 (Schneider)는 새로운 법이 교육에 획기적인 것이라고 말하면서 주요 의도이지만 "배상 측면에서 혁명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상속인은 이미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미국 박물관에서 특정 작품을 찾을 수 있었지만 매우 가치있는 작품 인 경우 작품을 검색하기 위해 복잡하고 값 비싼 법적 싸움을 추구 할 것입니다. 카밀 피사로 (Camille Pissarro) 그림에 대한 미국의 소송은 17 년 넘게 계속되었습니다. 다른 국가들은 특히 많은 문서가 손실되었기 때문에 법적으로 복잡한 배상 절차가 다릅니다.
"할아버지가 피카소를 소유하고 계셨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나는 그가 그것을 소유했다는 것을 안다. 서류가 있나요? 증거가 있습니까? 그것은 하나의 문제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둘째, 상속인은 개인 소장품에있는 작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결국 판매를 위해 올 수도 있지만, 종종 가족 내에서 전달됩니다.
전쟁 중에 온 가족이 전멸되어 상속인을 남기지 않으면 작품은 박물관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국가는 에스치트(escheat)라는 법 교리를 따르는데, 이는 상속인없이 사람이 죽으면 그들의 재산이 그들이 살았던 정부로 되돌아간다고 말한다. 이는 나치와 협력한 폴란드나 헝가리와 같은 국가들이 예술품을 포함한 유태인 재산을 보유함으로써 그 협력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음을 의미한다. 약탈당한 그림은 수십억 달러의 가치가 있으며 압수 된 유대인 부동산은 훨씬 더 가치가있었습니다.
상속인들은 파블로 피카소, 빈센트 반 고흐, 구스타프 클림트, 클로드 모네, 와실리 칸딘스키, 에드가 데가스, 앙리 마티스 등 유명 인사들의 보물을 놓고 법정 싸움을 벌였다.
주요 법원의 결정은 미국과 유럽에서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Met은 2018 년 "The Actor"라고 불리는 피카소의 반환을 요구하는 가족으로부터 소송에서 이겼습니다. 미국 연방 판사는 유대인 사업가 폴 레프먼의 가족이 1937년 독일을 탈출하는 동안 강압 하에 팔았다는 것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다고 말했다.
2009 년 현대 미술관과 구겐하임 (Guggenheim)은 모두 나치의 압력하에 자신의 컬렉션을 매각했다고 말한 유대인 수집가의 상속인과 합의했습니다. 박물관은 정착촌의 일부로 두 명의 저명한 피카소를 보관했습니다. 현대 미술관에 대한 또 다른 사건은 2010 년에 기각되었습니다.
지난주 미국 법원은 나치 시대 유대인 미술 상인의 상속인이 제기 한 독일 박물관 재단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으며, 미국은 그러한 사건을 심리 할 관할권이 없다고 말했다.
Met은 모네를 포함한 여덟 개의 물건에 대한 보상이나 정착촌에 도달했으며, 그 컬렉션에는 나치에 의해 약탈당한 후 소유자에게 반환 된 53 조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큰 그림
유대인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약탈당한 예술에 대한 계산은 최근 수십 년 동안 근거를 얻었습니다. 마흔네 나라는 1998년 워싱턴 선언에 서명하여 약탈당한 조각을 소유자나 상속인에게 돌려주겠다는 노력을 강화하기로 약속했다. 이 선언은 2016 년 미국 홀로 코스트 수용 예술 회복 법 (Holocaust Expropriated Art Recovery Act)을 포함한 새로운 법률로 이어졌으며, 이는 배상 청구 기한을 연장했습니다.
뉴욕의 유대인 박물관은 작년에 약탈당한 예술품과 물건 전시회를 개최하여이 주제에 대한 새로운 연구를 창출했으며 이미 홀로 코스트 정보를 일부 플래 카드에 포함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물관은 새로운 법에 박수를 보내고 약탈당한 예술은 "실제 역사가 알려질 때만 성취 될 수있는 회복적이고 교육적인 힘을 소유 할 수있다"고 말했다.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을 포함한 유럽 박물관은 최근 몇 년 동안 배상 노력을 기울였으며 인식을 높이기 위해 약탈 된 예술 컬렉션을 전시했습니다.
뉴욕 법안의 후원자들은 그것이 다른 주와 국가에서 라벨링을 요구하는 유사한 법안으로 이어지기를 희망합니다. 이 노력은 미국과 유럽에서 "전체주의의 유령"이 부상함에 따라 현재 특히 중요하다고 Lavine은 말했다.
"당신이 지금까지 그것을 가지고 도망 갔다면, 당신이 그것을 계속 벗어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컬렉션을 계속 봐야합니다 '
뉴욕은 미국 미술 시장의 중심지이며 많은 박물관의 본거지이며, 이는 법이 더 큰 영향을 미치고 문제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를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법은 유대인 그룹뿐만 아니라 예술 세계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것은 중요한 문제라고 말하면서 박물관에 계속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그것을 가지고 도망 갔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계속 벗어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컬렉션을 계속 봐야합니다."라고 Schneider는 개인 소장품에서 약탈당한 예술에 대해 더 많은 일을해야한다고 덧붙였다.
나치 시대의 연구와 배상은 1990 년대 후반에 온라인으로 출처 정보의 민주화를 시작으로 과거에 다른 그룹을위한 길을 열었다고 보스턴 출처 연구원 인 리드 (Reed)는 말했다. "그것은 바다 변화에 영향을 미쳤다"고 그녀는 말했다. 나치 시대의 손실과 관련된 박물관 지침은 박물관이 출처 정보를 공개하도록 요구 한 최초의 지침이었습니다. 고고학적 발견을 포함한 물품들을 이탈리아와 그리스로 송환하려는 노력과 식민지 열강들에 의해 약탈당한 물건들을 나이지리아, 캄보디아, 아메리카 원주민 집단으로 송환하려는 노력이 현재 이루어지고 있다.
"우리는이 물건을 소유하고 창조 한 사람들에 관심이 있습니까? 박물관에 가서 '여기 예쁜 그림이 있어요.'라고 말하면 빈 벽이 있으면 물체가 중요하지만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나는 미래의 박물관이 출처에 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그것의 미학에 관해서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Dowd는 말했다. "우리는이 물건을 소유하고 창조 한 사람들에 관심이 있습니까? 박물관에 가서 '여기 예쁜 그림이 있다'고 하고 빈 벽이 있다면, 그것은 마치 물건이 중요하지만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것과 같다"고 말했다.
"그것은 메시지이며 끔찍한 메시지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이 법은 이것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팔에 정말 좋은 샷이며 문제를 전면과 중앙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et에서 방문객들은 "타마르의 강간"옆에있는 작은 회색 플래 카드를 바라 봅니다. 조각품이 예술가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 프랑스의 아카데미 로얄 (Académie Royale)을 공동 설립했으며 그림이 1984 년에 구입되었음을 주목합니다.
"만연한 고전주의는이 장면의 폭력을 완화시킵니다."박물관 관람객들은 계속하기 전에 읽었습니다.
출처:timesofisrae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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